커피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혹 당신이 짝사랑을 하고 있는 상대나 사랑하는 연인이 '커피'를 좋아한다면 평소 어떤 커피를 즐겨 마시는지 잘 살펴보도록 하자.

 


  •  

좋아하는 '커피'의 취향에 따라 상대방의 '성격'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들어 직장인들의 상징(?)이라고 볼 수 있는 '아메리카노'는 매사에 조용하고, 세심한 성격의 소유자가 즐겨 마신다고 한다.

 

달달한 맛이 일품인 '마끼야또'를 선호하는 사람은 상대방의 기분을 잘 헤아릴 줄 아는 성격이라고 한다.

 

아래 커피 종류에 따른 성격 유형을 소개하니 좋아하는 상대에게 "즐겨 마시는 커피가 있나요?"라는 질문을 던져 그간 놓치고 있던 상대의 성격을 잘 파악하길 바란다.

 

1. 아메리카노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원두의 깊은 맛이 특징인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사람은 조용하지만 솔직한 편이다.

 

또 단순한 것을 좋아하고, 연인간의 예의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2. 에스프레소 

 

gettyimagesBank 

씁쓸한 맛이 매력 포인트인 에스프레소를 좋아하는 사람은 주변 사람들을 잘 이끄는 리더십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 행동한다.

 

3. 카페라떼

 

gettyimagesBank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카페라떼를 좋아하는 사람은 평소 사려깊고 신중한 성격이다.

 

하지만 신중한 성격의 소유자인 만큼 의사결정을 할 때 우유부단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4. 카푸치노

 

gettyimagesbank 

 

일명 거품 키스를 유발하는 '풍성한 거품'이 매력 포인트인 카푸치노를 좋아하는 사람은 마음씨가 따뜻하고,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사교적인 성격이다.

 

또 창의력이 풍부하고 솔직한 모습이 매력적인 이들이다.

 

5. 프라푸치노

 

인사이트Twitter '@Starbucks_J'

 

시원하고 달콤한 맛의 프라푸치노를 좋아하는 사람은 트렌디한 감각이 뛰어나다.

 

또 모험심이 강하고 용감해 무엇이든 시도해보는 성격이다.

 

6. 모카커피

 

gettyimagesBank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달달한 초콜릿이 들어간 모카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은 적극적이고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다.

 

모든 일에서 재미를 추구하기 때문에 가끔 즉흥적인 행동을 할 때도 있다. 통통 튀는 성격이 매력 포인트다.

 

7. 카라멜 마끼야또

 

gettyimagesBank 

 

카라멜 시럽을 뿌린 마끼야또를 좋아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들어준다.

 

하지만 정작 자신의 속마음은 잘 드러내지 않는 편이다.

공유하기